728x90
특성
일반 공격 - 단련의 검 | · 일반 공격 검으로 최대 4번 공격한다. · 강공격 스태미나를 지속해서 소모해 빠른 속도로 연속베기를 발동한다. 강공격 종료 시 추가로 한 번 더 강력하게 휘두른다. · 낙하 공격 공중에서 땅을 내려찍어 경로상의 적을 공격하고 땅에 닿으면 범위 피해를 준다 |
역날의 화염 | · 대검을 휘둘러 불 원소 피해를 준다. 연속으로 3회까지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일정 시간 내에 계속 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에 진입한다. |
여명 | · 뜨거운 화염의 힘을 폭발 시켜 주변의 적을 넉백시키고 불 원소 피해를 준다. 그리고 대검에 뜨거운 화염을 응집시킨 후 휘둘러 전방을 향해 나아가는 불새를 소환해 경로상의 적에게 대량의 불 원소 피해를 입히고 불새가 사라지기 전에 폭발해 대량의 불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 무기에 응집된 뜨거운 화염은 다이루크의 일반 공격과 강공격 피해를 일정 시간 동안 불 원소 피해로 전환시킨다. |
끊임없는 정진 캐릭터 Lv.1 돌파 필요 |
· 다이루크의 강공격 스태미나 소모량이 50% 감소하고 최대 지속 시간이 3초 늘어난다 |
융해의 날개 캐릭터 Lv.4 돌파 필요 |
· 여명이 제공하는 불 원소 마법 부여의 지속 시간이 4초 연장된다. 또한 효과가 지속하는 동안 다이루크는 불 원소 피해 보너스를 20% 획득한다 |
새벽의 전통 | · 양손검 무기 단조 시 소모한 광석을 15% 반환한다 |
특성 강화 재료
1단계 | · 투쟁의 가르침 x 3 · 신병의 휘장 x 6 · · 12,500 모라 |
2단계 | · 투쟁의 인도 x 2 · 사관의 휘장 x 3 · · 17,500 모라 |
3단계 | · 투쟁의 인도 x 4 · 사관의 휘장 x 4 · · 25,000 모라 |
4단계 | · 투쟁의 인도 x 6 · 사관의 휘장 x 6 · · 30,000 모라 |
5단계 | · 투쟁의 인도 x 9 · 사관의 휘장 x 9 · · 37,500 모라 |
6단계 | · 투쟁의 철학 x 4 · 위관의 휘장 x 4 · 동풍의 깃털 x 1 · · 120,000 모라 |
7단계 | · 투쟁의 철학 x 6 · 위관의 휘장 x 6 · 동풍의 깃털 x 1 · · 260,000 모라 |
8단계 | · 투쟁의 철학 x 12 · 위관의 휘장 x 9 · 동풍의 깃털 x 2 · · 450,000 모라 |
9단계 | · 투쟁의 철학 x 16 · 위관의 휘장 x 12 · 동풍의 깃털 x 2 · 지식의 왕관 x 1 · · 700,000 모라 |
운명의 자리
죄악 징벌 제 1단계 |
HP가 50%를 초과하는 적에게 다이루크가 가하는 피해가 15% 증가한다 |
뜨거운 잿더미 제 2단계 |
다이루크가 피격 시 기초 공격력이 10%, 공격속도가 5% 증가한다. 지속 시간: 10초. 해당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되며 1.5초마다 1번 발동한다 |
강철의 불꽃 제 3단계 |
역날의 화염의 스킬 레벨 +3 최대 Lv.15까지 상승 |
유화의 화상 제 4단계 |
역날의 화염을 차례대로 방출하면 가하는 피해가 대폭 증가한다. 역날의 화염 발동 후 2초가 지나면 다음 역날의 화염 피해가 40% 증가한다. 지속 시간: 2초 |
여명을 알리는 불새 제 5단계 |
여명의 스킬 레벨+3 최대 Lv.15까지 상승 |
어둠을 가르는 화염의 검 제 6단계 |
역날의 화염 발동 후 6초 동안 일반 공격 2회의 공격속도가 30% 증가하고 가하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또한 역날의 화염은 일반 공격의 연격을 끊지 않는다 |
728x90
'게임 > 원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 원신 편」 벤티 성유물 & 무기 및 최고의 팀 추천 (0) | 2023.10.15 |
---|---|
게임 「 원신 편」 레이저 성유물 & 무기 및 최고의 팀 추천 (0) | 2023.10.15 |
게임 「 원신 편」바바라 성유물 & 무기 및 최고의 팀 추천 (0) | 2023.10.15 |
게임 「 원신 편」 케이아 성유물 & 무기 및 최고의 팀 추천 (0) | 2023.10.15 |
게임 「 원신 편」리사 성유물 & 무기 및 최고의 팀 추천 (0) | 2023.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