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일본

해외 「 일본 편」최고의 일본 미술관

by grapedoukan 2023. 5. 6.
728x90

일본 역사의 복잡성은 많은 예술 작품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회화에서 조각, 심지어 건축, 조경에 이르기까지 일본의 문화는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풍부합니다. 일본에 머무는 동안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몰입형 경험을 찾고 있다면 일본 미술관에서 하루를 보내세요!

상설 및 계절 전시회를 제공하는 시설을 통해 이 나라의 화려한 예술에 탐닉할 수 있습니다. 일본 여행을 예술적 모험으로 바꾸고 가까운 박물관을 방문하세요!

일본 여행: 최고의 일본 미술관

님이 촬영 한 사진 오이카와 코지 on Flickr

일본의 미술관을 방문하면 일본에 대한 상당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국 예술 작품은 문화와 가치의 창조적 반영입니다. 일본에는 일본 미술계에 흠뻑 빠져들 수 있는 국내외 필수 걸작을 전시하는 미술관이 최소 12개 있습니다. 문화와 예술로 가득한 풍요로운 경험을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에서는 전통 미술과 현대 미술을 전시하는 일본 최고의 박물관을 소개합니다.

오츠카 미술관

님이 촬영 한 사진 오이카와 코지 on Flickr

가장 큰 일본 박물관은 도쿠시마 현의 나루토 공원에 있습니다. 29,000㎡가 넘는 전시 공간을 갖춘 오츠카 미술관(OMA)은 지하 3층, 지상 2층 주변에 20,<>점이 넘는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박물관 지하실에서 더 높은 층으로 올라가면 고대부터 <>세기까지 표준 서양 미술 걸작의 정확한 실물 크기 복제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OMA는 창립자인 Otsuka Pharmaceutical Group의 창립 199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75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1개국 약 000개 박물관에서 200,25점 이상의 서양화가 전시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것들은 실제 작품의 사본이기 때문에 일부 미술 엘리트들은 일본에서 가장 큰 박물관이 왜 가짜 미술품을 전시하는지 궁금해합니다. OMA는 세계 예술과 역사를 보존한다는 주요 목표 아래 운영됩니다.

원작의 문화적 무결성은 일부 사람들에게 약간의 우려를 불러일으킬 수 있지만 세라믹 복제 과정이 실제 걸작의 색상과 모양을 유지한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계 필수 예술품의 세라믹 보드 복제품을 전시한 최초의 박물관입니다. 원본 작품은 시간의 시험에 직면해야 하고 요소에 의해 손실될 수 있지만 세라믹 복제품을 통해 이 귀중한 작품을 최소 2,000년 동안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 있을 때 나루토의 오츠카 박물관으로의 여행은 전 세계를 여행하는 것과 같습니다. OMA는 세계의 많은 예술품을 한 곳에 모아 놓기 때문에 200 개의 다른 박물관을 방문하는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예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이러한 모든 노력과 헌신으로 일본은 진정으로 세계의 예술적 정체성을 높은 수준으로 보존하고 있습니다.

내셔널 아트 센터, 도쿄

님이 촬영 한 사진 veroyama on Flickr

대도시의 분주하고 빠른 속도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도쿄 여행에서 시간을 내어 국립 예술 센터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도쿄 국립 예술 센터(NACT)는 2007년 개관 이래 일본에서 가장 근본적인 예술 공간 중 하나입니다. 이 박물관은 일본 정부가 자국의 예술 활동, 연구 및 보존을 촉진하기 위한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조직한 1개 예술 기관 중 5개입니다.

건물 전체가 그 자체로 걸작입니다. 존경받는 건축가 인 구로카와 기쇼 (Kisho Kurokawa)는 물결 모양의 커튼 월 창문이있는 21 미터 높이의 천장으로 혁신적인 건물을 설계했습니다. 광활한 공간은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방문객들은 박물관 내부를 휘감고 있는 드리워진 그림자에 감탄할 수 있습니다. 14 층에 약 000,3 평방 미터에 달하는 NACT는 일본에서 가장 큰 전시 공간 중 하나입니다. 1,000 평방 미터에 10 개의 갤러리 쇼룸을 허용하고 2 개의 대규모 갤러리가 특별 전시회를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일반 박물관에서 기대하는 것과 달리 NACT는 "빈 갤러리" 개념으로 운영됩니다. 영구 컬렉션과 큐레이터를 전시하는 대신 이 박물관은 미술 교육 프로그램과 워크숍을 포함하여 일년에 여러 미술 전시회를 순환하는 웅장한 전시 공간에 가깝습니다.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끊임없이 변화하는 갤러리는 유럽 초현실주의 예술에서 일본 전통 서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시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왔습니다.

일본에서의 경험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이러한 개성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NACT의 전시와 함께 더욱 고조됩니다. 이 박물관은 다양한 예술을 선보이며 눈을 사로 잡는 전시회가있을 것입니다! 각 전시회에 대한 지출을 절약하려면 전시회 일정을 미리 확인하십시오.

아다치 미술관

님이 촬영 한 사진 MorganCX on Flickr

시시각각 변하는 미술 전시회가 매력적이라면 아다치 미술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시마네현 야스기에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1세기의 거의 300,20점의 그림과 예술 작품 컬렉션을 회전시킵니다. 이 박물관은 계절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하는 훌륭하고 잘 관리된 정원으로도 유명합니다.

박물관의 설립자인 아다치 젠코(Adachi Zenko)는 정원 조경을 좋아하는 지역 사업가였습니다. 그는 또한 일본 그림, 특히 요코야마 다이칸 (Yokoyama Taikan)의 작품을 수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열정을 결합하여 그는 아다치 미술관을 설립했습니다. 그는 1970 년 일본 미술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넓히기 위해 대중에게 공개했습니다.

많은 출판물에서 아다치 박물관의 정원을 최고의 일본 정원으로 선정했습니다. 특히 The Journal of Japanese Gardening으로 알려진 미국의 특별 관심 잡지는 1 년부터 "Shiosai Project : Garden Rankings of Japan"에서 정원을 2003 위로 연속적으로 선정했습니다.

부지 관리인과 정원사를 포함한 약 30명의 직원이 매일 아침 박물관의 6개 정원을 돌보고 있다고 합니다. 박물관 건물 내부에서 볼 수 있는 약 165,000제곱미터의 녹지가 있습니다. 박물관에는 일본 고전화와 도자기 작품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아다치 미술관에서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자연이 영감을 준 예술의 병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Chichu Art Museum

님이 촬영 한 사진 Simon Noizat on Flickr

일본은 자연에 대한 높은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치추 미술관은 땅에 대한 이러한 경외심을 잘 보여줍니다. 2004년에 설립된 유명한 건축가 안도 타다오(Tadao Ando)는 사람, 예술, 자연의 관계를 새롭게 재해석하여 이 장소를 건설했습니다. 박물관의 대부분은 나오시마의 남쪽 해안이 내려다 보이는 자연 언덕 풍경을 보존하기 위해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치추 미술관은 치추(地中)가 문자 그대로 "지하"로 번역되기 때문에 적절하게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그 설정에도 불구하고 이 박물관은 자연광을 활용하여 특색 있는 예술 작품을 비출 수 있는 충분한 구멍을 남깁니다. 클로드 모네(Claude Monet), 제임스 터렐(James Turrell), 월터 드 마리아(Walter De Maria)는 치추 미술관에 작품을 영구 전시한 유일한 3명의 예술가입니다. 예술 작품의 양은 제한적일 수 있지만 이 박물관은 경험의 질을 강조합니다.

치추 미술관에 전시된 작품은 건물 전체의 건축과 디자인을 보완하기 위해 특별히 선정되었습니다. 이것은 박물관을 자연 환경과 인공성을 통합하기 때문에 그 자체로 예술 작품으로 만듭니다. 직원은 또한 정책에 매우 엄격합니다. 박물관에서 유기적인 관람 경험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이므로 방문객들은 미술 전시회의 사진과 비디오를 찍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치츄 미술관을 방문하면 멋지고 이상적인 시간이 보장됩니다. 자연광 아래에서 그 예술을 목격하게 됩니다. 하루 종일 자연광이 다양하기 때문에 전시회의 외관도 다양하여 모두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데시마 미술관

님이 촬영 한 사진 제니스 챈 on Flickr

자연은 훌륭한 생물, 무성한 단풍, 예측할 수 없는 날씨로 그 자체로 예술적 걸작입니다. 이 아름다움은 가장 매혹적인 현대 일본 건축물 중 하나인 데시마 미술관에서 강조됩니다. 카가와현 데시마의 시골 섬에 있는 계단식 논 모퉁이를 따라 자리 잡고 있는 이 박물관은 표면에 닿으면 물방울이 떨어지는 것을 모방합니다.

데시마 미술관은 예술가 나이토 레이와 건축가 니시자와 류에의 공동 작업입니다. 3 년 2010 월과 17 월에 박물관이 2010 년 40 월 60 일에 일반인에게 공개 될 때까지 최소 4 개월이 걸렸습니다. 건물은 최대 높이 5.25m의 2 x <> 미터 콘크리트 껍질입니다. <>cm 두께의 구조물에는 어떤 종류의 기둥도 없으며 박물관을 요소에 노출시키는 <>개의 타원형 개구부가 있습니다.

박물관의 전시품은 하나만 제외한 모든 작품을 전시하고 있으므로 손상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건물은 건축과 자연의 친밀한 관계를 강조하기 위한 것입니다. 나이토 레이의 또 다른 작품인 보케이(母型)를 선보이기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었으며, 공식적으로 매트릭스로 번역됩니다.

매트릭스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상태의 예술 작품입니다. 하루 종일 땅에서 떨어지는 물방울을 사용합니다. 물방울이 쌓인 다음 매일 다양한 바람의 도움으로 박물관 바닥을 가로질러 무작위로 춤을 춥니다. 이 광경과 독특한 구조가 증폭시키는 자연의 목소리가 결합된 데시마 미술관 방문은 확실히 일본에서 놀라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teamLab 보더리스


예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진화합니다. 모든 사람이 연결되는 디지털 시대에는 이 시대를 반영하는 디지털 예술 작품을 전시하는 박물관을 갖는 것이 적절합니다. 이것이 바로 모리 빌딩 디지털 아트 뮤지엄: 팀랩 보더리스(teamLab Borderless)의 비전입니다.

세계 최초의 디지털 아트 뮤지엄으로 불리는 teamLab Borderless는 21년 2018월 <>일 오다이바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이 박물관의 창립자는 이전에 전 세계에서 여러 미술 전시회를 개최했습니다. 몰입형 디지털 아트를 위한 장기 디스플레이를 구축하는 것은 시간 문제였습니다.

건물 전체는 방문객들이 다채로운 사이키델릭한 방을 돌아다니고, 움직임에 민감한 설치물을 탐험하고, 완전히 새로운 예술적 경험을 발견하도록 권장합니다. teamLab Borderless는 각 방에 들어서면 예술 작품이 서로 조화를 이루는 국경 없는 하나의 세상을 만들겠다는 목표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시설에 들어서면 복잡한 조명 쇼가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터치에 반응하는 트램폴린과 풍선과 같은 물리적 설치물이 있는 방도 있습니다. 전시회를 충분히 둘러본 후에는 박물관의 EN Tea House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차가 들어 있는 한 컵에 디지털 꽃이 무한히 피어나기 때문에 휴식을 취하는 동안 예술은 살아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모든 예술이 몰입을 통해 가장 잘 경험된다고 믿습니다.

예술가, 건축가, 엔지니어, 수학자, 음악가, 프로그래머 등 학제간 연구진의 협력이 이 미래 지향적인 예술 경험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기존 박물관은 전시용으로만 작품을 전시하는 반면, teamLab Borderless는 현대 기술을 활용하여 걸작에 사람을 포함시킵니다.

결론

박물관 관람객은 일본에 있는 동안 예술적 갈망을 충족시킬 수 있는 무한한 기회를 갖습니다. 당신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예술 작품의 시대가 무엇이든,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을 만족시킬 박물관이 있습니다. 하나의 박물관에서 예술을 통해 세계사를 경험하고, 예술과 자연의 시너지를 감상하거나, 환상적인 디지털 아트 세계에서 길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예술과 문화의 하루를 위해 지역 박물관을 방문하여 일본에서의 완벽한 경험을 최고로 만드십시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