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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일본

해외 「 일본 편」초보자를 위한 일본 자판기

by grapedoukan 2023. 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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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은 세계 자판기의 수도입니다. 이 네온 불빛과 다채로운 직사각형 기계는 대부분의 거리 모퉁이, 사무실 및 상업 블록 외부, 버스 정류장, 심지어 후지산 정상과 같은 트레킹 장소에도 줄 지어 있습니다. 실제로 일본은 23 명당 <> 대의 비율로 <> 인당 자동 판매기 비율이 가장 높습니다.

가격은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가장 저렴한 것은 모든 것이 약 100 엔 (0.92 USD) 인 동전 한 자입니다. 큰 거래로 생각하십시오!

 

최신 자판기가 일본 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이유


일반적으로 일본어로 "jidouhanbaiki" 또는 "jihanki"라고 하는 이 자판기는 편리함과 실용성으로 인해 오랫동안 확립된 필수품입니다. 이 디스펜서의 편리함은 호텔, 게스트 하우스 및 기타 공공 장소에 두는 데 이상적입니다. 도쿄와 같은 붐비는 도시에서는 거의 모든 거리 모퉁이와 블록에서 자판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품목을 제공하는 것은 일본이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 가지 방법이며 자판기도 예외는 아닙니다. 부패하지 않는 상품과 부패하기 쉬운 상품을 포함하여 거의 모든 것에 대한 자동 판매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보잘것없는 시작


자판기는 1880년대 후반 영국에서 시작되었는데, 그 때 캐비닛과 같은 작은 장비가 사람의 개입 없이 자동으로 담배를 분배했습니다. 담배 기계는 일본에서 구할 수 있는 최초의 자판기 중 하나였습니다. 일정량의 담배를 분배하기 위해 기계에 동전을 넣는 아이디어는 전국적인 인기의 시작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후로 수백 개의 지한키가 제조되어 전국에 유통되었습니다. 전국에 약 5만 대의 자판기가 있으며 일부는 혼잡한 지역, 기차역, 편의점 근처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담배를 자동으로 추출하는 기계의 겸손한 시작부터 일본은 오늘날 가장 큰 자동 판매기 컬렉션을 자랑합니다.

편리함의 중요성


일본인은 편리함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도쿄와 같은 바쁜 도시는 항상 이동하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대부분의 9-5 근로자는 강한 직업 윤리를 가지고 있으며 상품을 위해 줄을 서는 데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습니다. jihanki의 빠른 거래는 많은 지역 주민들이 자동 판매기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아이템을 빨리 얻을수록 좋습니다. 게다가 도중에 간단한 음료를 마시는 것보다 더 편리한 것은 무엇입니까?

자판기는 실제 매장에 비해 훨씬 작은 공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일본의 하늘 높이 치솟는 부동산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jihanki의 만능 존재는 또한 국가의 범죄율이 현저히 낮다는 표시입니다. 개인은 두려움 없이 자판기에서 물건을 찾기 위해 동네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기물 파손 사례도 국내에서 드뭅니다. 공공 장소에 자판기를 설치해도 고장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새로운 혁신 자동 판매기 (모든 패스 x Acupass)

이미지 출처: Acure

일본은 혁신적인 자판기에서 볼 수 있듯이 최첨단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신 자판기 구독 서비스 '에브리 패스'는 국내 최초다. 사용자는 새로운 혁신 자판기를 사용하는 한 하루에 한 잔의 음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약 400 개의 혁신 jihanki가 JR 동일본 역 (수도권 및 도호쿠 신에츠 지역)에 설치되었습니다. 회사는 매일 사용자에게 특정 QR 코드를 배포합니다. 혁신 자판기 위에 코드를 올려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QR 코드는 당일에만 유효하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

엔화에 좋은 가치!

이미지 출처: Acure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요금제가 있습니다.

  • 아쿠르 메이드 플랜 (월 980 엔)
  • – 회사의 브랜드 Accur Maid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플랜 (2480 JPY / 월)
  • – 모든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ccu-Maid 플랜은 한 달 동안만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이후에는 자동으로 프리미엄 플랜으로 전환됩니다. 지불 방법은 신용 카드를 통해서만 이루어집니다.

혁신 자동 판매기를 사용하면 Jihanki 거래 시간을 2-3 초로 단축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Acure

JR 동일본 에치나카에 위치한 혁신 자판기는 일본 최초로 스마트폰 앱 '아큐어 패스'와 연동된 혁신적인 지한키입니다. 이제 고객은 영수증이 인쇄될 때까지 자판기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소비하는 시간을 최대 2초까지 단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프로세스는 약 5초가 걸립니다.

기계 뒤에있는 개발자는 실시간으로 정보를 올바르게 연결했습니다. 따라서 제품을 받는 순간 AccuPass에서 구매한 제품을 받았다는 알림을 받게 됩니다. QR코드는 보통 AccuPass 앱의 기동 화면에도 표시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꺼낸 후 바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둥글고 독특한 모양으로 시각적으로 즐겁습니다!

이미지 출처: Acure

이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자판기의 디자인도 눈길을 끕니다. 케이스의 검은 색은 기계를 전형적인 기계와 차별화시킵니다. 일본에서는 검은색 자판기를 거의 볼 수 없기 때문에 이 혁신적인 새로운 라인업은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지문과 같은 얼룩을 덜 눈에 띄게 하기 위해 무광택 색상도 선택되었습니다.

모서리가 둥근 jihanki의 다소 독특한 모양도 감탄할 만합니다. 고객이 10m 거리에서도 새로운 자판기를 알아볼 수 있도록 그 모양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최첨단 자판기에 쏟아진 장인 정신은 놀랍고 방문객과 현지인 모두 국내 자판기의 미래를 엿볼 수 있습니다.

혁신 자판기의 미래

이미지 출처: Acure

QR 코드를 사용한 새로운 구매 시스템을 일본 전역에 보급하려는 욕구가 있습니다. 특히 도호쿠 지역과 신에츠 지역에서 대량 생산 된 jihanki를 개발할 계획이다. 혁신 자판기와 Accupass 앱의 기술은 관련 회사의 헌신과 인내로 가득 차 있습니다.

결론

일본은 혁신적인 자판기에서 볼 수 있듯이 최첨단 기술을 계속 개발하고 있습니다. 일본인들이 일상 생활에서 편리함과 실용성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고려할 때 이러한 디스펜서는 거의 모든 거리 모퉁이와 블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활용한 새로운 구매 시스템과 최신 자판기 구독 서비스는 첫 번째 개발 중 하나일 뿐입니다. 앞으로 많은 jihanki에 12 개의 다른 개발 업데이트가있을 수 있습니다.

전국에 5만 대 이상의 자판기가 있는 이 독특한 지한키 경험은 일본에서의 체류를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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