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자바스크립트

프로그래밍 「 자바스크립트 편」Chat GPT로 구조화하기(JavaScript)

by grapedoukan 2023. 7. 3.
728x90

나는 비디오를 보고 모든 것이 이해가 되고 코딩 문제에 도달하고 이전 비디오의 모든 정보를 흡수하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길을 잃습니다. 하고 있는 일, 특히 프로그래밍과 관련하여 지속적으로 연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도 최근에 Chat gpt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과정을 마쳤는데, Chat GPT에 Javascript 기술을 연습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무엇을 추측합니까? 정말 정말 유용합니다! 그래서 강의를 볼 때마다 다음 강의로 넘어가는 대신 Chat GPT에 이러한 새로운 기술을 연습할 수 있는 연습을 해달라고 요청합니다. 정말 도움이 됩니다.

이제 Chat GPT 프롬프트와 여기에서 제공한 연습을 제공하겠습니다.

내 프롬프트 : JavaScript에서 구조화를 연습하고 싶습니다. 나는 초보자입니다. 몇 가지 연습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Chat GPT의 결과:

첫 번째 문제를 해결하려는 나의 시도 :

보시다시피 잘못된 대괄호를 사용하여 코드를 작성했고 ChatGPT가 수정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아는 매우 기본적인 것이지만 Chat GPT가 저와 마찬가지로 학습 노력에 얼마나 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엄청난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내가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나는 31살이고 나이가 내 편이 아닌 것 같다. 그러나 나는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이 호기심이 많고 그것이 우리 뇌에 건강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호기심을 위해서, 나는 나 자신을 배우고 향상시키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