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일본

해외 「 일본 편」일본 최고의 온천 여행지

by grapedoukan 2023. 5. 21.
728x90

일본에는 30개가 넘는 활화산이 있어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온천이 풍부합니다. 실제로 약 000,3개의 온천 리조트 또는 온천(温泉)에 걸쳐 000,<>개 이상의 온천이 있습니다.

온천은 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미네랄이 풍부한 물은 경미한 질병을 치료한다고 믿어집니다. 온천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은 일본에 있는 동안 모든 여행자의 할 일 목록에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전통적인 스파 경험에서 호화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어떻게 놓칠 수 있겠습니까?

일본은 온천 목욕을 긴장을 풀고 긴장을 푸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로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 나라는 거의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는 많은 리조트를 설립하여 화산 활동을 활용했습니다.

일본 여행: 최고의 온천 여행지


편안한 온천 방문으로 일본 여행을 마무리하고 싶다면 가능한 최고의 경험을 해야 합니다. 수천 개의 온천 리조트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목적지 6곳을 강조하여 처음으로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온천 체험에는 공공 장소에서 목욕하는 것이 포함되며 일부 외국인은 어색할 수 있습니다. 일부 리조트는 더 비싸지 만 개인 시설을 제공하므로 안심하십시오. 다른 온천에서는 수영복도 허용됩니다!

공공장소에서 알몸으로 목욕하는 것은 당연히 당황스럽습니다. 그러나 다른 온천 방문객들도 휴식을 취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곧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결국, 진정한 온천 경험을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리조트를 찾으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아타미 온천(시즈오카현)


분주한 도쿄 라이프스타일에서 벗어나고 싶으신가요? 한 시간 남짓 만에 번잡한 대도시를 벗어나 경치 좋은 마을 아타미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시즈오카 현의 이즈 반도에 위치한 아타미는 태평양의 전망을 자랑하며 이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 마을입니다.

아타미의 치유수는 나라 시대(AD 710-784)부터 일본인 목욕객을 끌어들여 문화적 중요성을 확인했습니다. 에도 쇼군 도쿠가와 이에야스(1543-1616)는 소금과 황산염이 풍부한 마을의 온천에 매료되어 에도(江戸) 또는 현재 도쿄로 알려진 곳에서 온천의 여유로운 물을 재현하려고 했던 것 같습니다.

공중 노천탕과 전용 실내 목욕탕을 모두 제공하는 온천이 몇 군데 있습니다. 이 지역의 호텔을 예약하면 사가미 만의 탁 트인 전망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일부 리조트에는 일반 공중 목욕 시설 외에도 자쿠지와 사우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타미의 물은 근육과 관절통을 완화하는 미네랄이 풍부하기 때문에 다른 것과는 다른 몸을 담그는 경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타미는 어촌 마을이기도 하기 때문에 온천 활동 외에도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타미의 계절별 명소에 맞춰 여행 일정을 잡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겨울에는 아타미의 매화원에 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봄이나 여름에 아타미성을 방문하면 화려한 벚꽃과 불꽃놀이를 볼 수도 있습니다.

도쿄에서 아타미로 가는 버스가 많고, 버스로 3시간을 가면 됩니다. 하지만 도쿄 관광을 마치고 긴장을 풀고 싶다면 초고속 열차를 타면 50분이면 아타미의 편안한 온천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벳푸 온천 (오이타)


독특한 온천 경험을 원하신다면 벳푸를 처음 방문해 보세요. 벳푸시는 일본 규슈 남쪽 섬의 오이타 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도시에는 2,909개의 온천 분출구가 있으며, 벳푸는 벳푸 만과 화산 사이에 있습니다.

벳푸는 가장 큰 온천 마을 중 하나로, 매일 130,000톤의 온천수를 생산한다고 하는데, 이는 일본 전역에서 가장 많은 양입니다. 이 도시는 진흙에서 증기에 이르기까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온수의 모든 제품을 활용합니다. 일반 온수 목욕의 대안으로 진흙 목욕이나 한증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모래 목욕을 제공하는 시설도 있습니다. 모래찜질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는 벳푸만 해안을 따라 있는 시설로, 자연 가열된 모래에 몸을 묻습니다.

벳푸는 땅에서 솟아오르는 천연 증기가 끓는 냄비처럼 보이는 아름다운 경치 좋은 마을입니다. 이 기능은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으며 "벳푸의 지옥"이라고 불리는 가장 독특한 명소로 개발되었습니다.

"지옥"은 장식용 온천으로, 물놀이 대신 전시하기에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요리 방법으로 천연 증기를 사용하는 시설이 있기 때문에 여전히 작동합니다. 7개의 지옥 온천을 모두 방문하는 투어를 할 수 있으며 갓 찐 음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야채, 해산물, 얇게 썬 고기, 달콤한 카라멜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벳푸는 진정으로 끓는 냄비입니다!

벳푸 온천 체험은 의심할 여지 없이 독특합니다. 이용 가능한 다양한 욕조로 관절을 풀어보세요. 그런 다음 지옥으로 여행을 떠나 끓는 파란색, 빨간색, 흰색 물의 연못에서 살아있는 악어와 함께 자란 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지옥이 이 증기 같은 낙원의 형태로 지상에 있는 장소라는 것을 누가 알았겠습니까?

Kusatsu Onsen (군마현)


쿠사츠 온천(Kusatsu Onsen)은 첫 온천 체험을 위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최고의 목적지입니다. 이 온천 마을은 해발 1,200m의 군마현의 산 꼭대기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따라서 뜨거운 목욕 외에도 겨울에는 스키와 스노보드와 같은 다른 고지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구사쓰 위에 있는 활화산 시라네산은 하루에 약 46,000톤의 온천수를 쏟아내고 있습니다. Kusatsu 샘물은 유황, 황산 알루미늄 및 염화물이 풍부합니다. 이 물은 독일 의사 Erwin Bälz (1849-1913)가 그의 일기에 치유력을 인식하고 기록한 매우 약용입니다.

Bälz 박사의 연구 결과는 나중에 출판되고 일본어와 영어로 번역되어 구사쓰 온천을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온천 마을은 독일 의사를 후원자로 인정합니다. 그들은 구사츠 온천수의 자연 치료 효과를 강조하며 상한 마음 이외의 모든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Kusatsu는 또한 전통을 유지하는 독특한 온천 목욕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방법을 jikan-yu라고하며, 이는 시간 제한 목욕 루틴입니다. 이 목욕 스타일은 실내 신사에서 기도하고, 끓는 샘물을 식히기 위해 물을 저어주는 의식을 포함하며, 목욕 과정을 따라 목욕하는 사람들을 안내하는 목욕 지도자도 있습니다.

목욕하는 동안 주문이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jikan-yu는 당신의 몸이 Kusatsu 온천수의 모든 이점을 받아들이도록 합니다. 이 독특하고 정돈된 목욕 스타일을 경험하고 싶다면 다음 기차를 타고 구사츠로 가세요!

Kinugawa Onsen (도치기현)


온천욕 이외의 경험으로 가득 찬 일본 여행을 원하신다면 키누가와 온천이 가장 좋습니다. 이 온천 마을은 기누가와 강을 따라 있으며, 그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샘물은 강둑의 동쪽과 서쪽 끝에서 시작됩니다. 이 물은 화상 부상을 치료한다고 믿어집니다.

기본적인 목욕 시설을 갖춘 많은 호텔과 여관이 강둑을 따라 늘어서 있습니다. 오래된 비즈니스 단지가 서 있던 곳을 따라 노천탕과 풋 스파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기누가와 온천은 모든 온천 마을의 필수 온천 시설과 주요 관광 명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기누가와 온천은 도치기현 닛코시에 있습니다. 닛코는 화려하게 장식된 도쇼구 신사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안장되어 있습니다. 웅장한 건축물과 잘 보존된 자연이 만나는 일본의 깊은 문화사에 흠뻑 빠져들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도쇼구 신사는 닛코의 다른 사원과 함께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일본은 현재 전국에 총 23개의 세계 유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누가와 온천에 머무는 동안 도부 월드 스퀘어(Tobu World Square)를 방문할 수 있는데, 이 곳에는 대부분의 문화 유적지가 1/25 복제품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지역의 또 다른 명소는 에도 원더랜드 닛코 에도무라입니다. 이 역사적인 테마파크는 일본 에도 시대의 마을 생활을 재현합니다. 현지 온천에 흠뻑 빠진 후 이 공원을 방문하여 시대 의상을 대여하고 실사 연극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온천 마을은 일본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자 하는 처음 온천을 찾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일반 온천욕을 뛰어넘는 어트랙션을 갖춘 Kinugawa Onsen은 전반적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Arima Onsen (효고현)


쇼핑몰처럼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는 온천 마을을 상상해 보세요. 그 생각이 매력적이라면 아리마 온천을 방문해 보세요. 이 작은 온천 리조트는 효고현의 수도인 고베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사카나 교토와 같은 같은 지역에서 오시는 경우 가장 좋고 가장 가까운 옵션입니다.

아리마 온천은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 마을 중 하나로, 1000년 이상 전에 세워졌습니다. 마을의 작은 크기는 도보로 여행하기에 적합합니다. 산책하는 동안 여러 온천 공급원 외에도 잘 관리된 사원과 신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금천천과 은천의 두 가지 유형의 온천이 있습니다. Kinsen 물은 높은 수준의 철 침전물과 염분 농도로 인해 적갈색으로 보입니다. 물은 체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어 추위에 대한 내성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긴센 물은 맑고 탄산과 라돈의 두 가지 봄 품종이 있습니다. 한편, 탄산 인천 온천은 탄산산이 풍부하여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목욕시 고혈압을 낮 춥니 다. 반면에 라돈 인센 온천에는 라듐이 함유되어 있어 목욕을 하면 면역력이 높아집니다.

아리마 온천은 주말 휴가를 보내기에 완벽한 크기입니다. 보다 실질적인 일본 경험을 위해 더 많은 근거를 빠르게 다룰 수 있습니다.

Dōgo Onsen (에히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의 팬이라면 미야자키 하야오의 오스카상을 수상한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영화의 주요 배경은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목욕탕 중 하나인 도고 온천 혼칸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 목조 시설은 1894년부터 황실을 포함하여 많은 방문객을 보았습니다.

도고 온천은 에히메현의 수도인 마쓰야마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온천 마을은 마쓰야마의 주요 관광 명소 중 하나이며, 3개의 공중 목욕탕 시설(혼칸, 아넥스 아스카노유, 츠바키노유)이 있습니다. 이 옵션은 첫 번째 온천 경험을 위해 왕실 치료를 원할 때 가장 좋습니다.

3층짜리 혼칸 목욕탕은 2019년 1월부터 복원 공사가 진행 중이지만 <>층은 방문객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 식당은 대부분의 온천과 달리 문신을 한 고객을 허용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Annex Asuka-no-Yu는 2017년에 문을 연 최신 목욕탕입니다. 이 목욕탕 시설 건설에 대한 현대적인 건축 적 접근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츠바키노유의 실내 목욕탕은 혼칸과 같은 온천수를 사용합니다. 객실은 전통적인 성별로 구분되어 있으며, 2017년부터 리노베이션과 보수 공사를 마친 후 1984년에 재개장했습니다.

결론

이제 일본 최고의 온천 여행지를 소개했으니, 앞으로의 경험이 어떤 방해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온천 마을에서 잠재적으로 가질 수 있는 호화로운 주말을 보면 누드가 가장 걱정거리가 될 것입니다!

이 온천 마을은 온천수만큼이나 문화가 풍부합니다. 오랜 전통에 흠뻑 빠져들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기 때문에 각 목적지에 대한 약간의 역사를 포함시켰습니다. 천 년 넘게 지역 주민들을 치유해 온 샘물을 온몸으로 흡수하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또한 첫 번째 온천 경험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위치 요소도 고려했습니다. 첫 번째 온천 체험을 측면 여행으로 원하신다면 주요 휴양지에서 가장 가까운 곳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는 이 최고의 목적지 중 한 곳에서 전체 휴가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