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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는 Unity의 마법 같은 레벨 디자인 세계를 함께 활용했습니다. 유니티는 Unity에서 레벨 디자인이 작동하는 방식과 URP(유니버설 렌더링 파이프라인) 및 HDRP(고해상도 렌더링 파이프라인)를 사용한 포스트 프로세싱 기술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여러 단계와 기술을 거쳤습니다.
환경 톤을 만드는 것은 비디오 게임과 세계를 만드는 데 중요한 측면입니다. URP와 HDRP를 사용하면 이러한 가상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모험을 통해 우리는 조명에 대한 중요한 지식과 프로그램 메모리의 부하를 줄이는 방법을 실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베이크된 실시간 라이팅을 사용하고 라이트 및 반사 프로브를 사용하여 라이팅을 더욱 확장함으로써 효율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안개를 장면에 맞게 조정하여 파티클 효과를 사용했으며, 볼류메트릭 안개 속성을 사용하여 환경에 맞게 대기 느낌을 조정했습니다.
이 섹션에서 우리가 다룬 다른 기술들 중에서도 이러한 기술은 비디오 게임 개발과 관련된 거의 모든 미래 노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내가 확실히 그랬기 때문에 이 섹션을 즐겁게 따라가셨기를 바랍니다!
이 과정에서 다룬 기술을 활용하여 또 다른 프로젝트를 만들었으며 이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공포 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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