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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게임 개발 편」Unity에서 카메라를 돌리/추적하는 방법

by grapedoukan 2023. 7.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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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트랙이 있는 돌리 카메라"란 무엇입니까? "카트가 있는 돌리 트랙"이란 무엇입니까? 두 성능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지금까지 살펴본 카메라 외에 시네머신 내부에 있는 다음 두 개의 추가 카메라는 돌리 카메라와 관련된 앞서 이야기한 신체 기능과 유사합니다. 당신은 기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상 카메라의 신체 설정의 고유 유형.

다음 두 대의 추가 카메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트랙이 있는 돌리 카메라
  2. 손수레를 가진 돌리 궤도
 

트랙이 있는 돌리 카메라는 무엇입니까?

버추얼 카메라 내부의 독특한 신체 설정에 대한 기사에서 트랙 돌리에 대해 논의 할 때를 기억한다면, 캡슐 / 플레이어를 따르는 트랙을 만들었습니다.

이 카메라는 우리를 위해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LookAt과 Body를 캡슐에 할당하고 자동 돌리가 활성화되어 있고 트랙이 있는 완전한 기능의 돌리 카메라가 있는지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장면 보기(런타임)
게임 뷰(런타임)

참고: 인스펙터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안쪽, 바깥쪽으로 확장하거나 우회하거나 감싸고 싶은 경우 언제든지 웨이포인트를 변경하거나 돌리 트랙에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카트가 있는 돌리 트랙은 무엇입니까?

Dolly Track With Cart는 일정한 속도를 설정할 수 있는 반면 후자는 항상 플레이어/캡슐의 변형을 기반으로 가장 가까운 트랙을 찾기 때문에 약간 다릅니다.

가상 카메라의 팔로우를 카트로 설정하여 가상의 트랙에서 카트를 따라가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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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점이 무엇일까요?

트랙이 있는 돌리 카메라 — 자동 돌리가 있으며 트랙에 남아 있는 동안 타라지된 물체의 가장 가까운 변형을 따릅니다.

Dolly Track With Cart — 설정된 속도를 가질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일관된 속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루프에 있을 수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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