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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게임 개발 편」레이저 탄약 파워업, 나에게 전투 기회를 제공합니다.

by grapedoukan 2023. 7.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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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다른 파워업에 대한 루틴을 설정했기 때문에 스폰 관리자 스크립트로 시작하여 무작위 파워업 무작위 범위를 0, 3에서 0, 4로 변경했습니다.

다음으로 파워업 스크립트로 이동하여 정보 목록에서 레이저 탄약을 파워업 3으로 추가했습니다.

온 트리거 엔터로 내려가 플레이어 스크립트에 추가할 메소드의 이름과 함께 레이저 탄약 파워업을 추가하고 케이스 3에 할당했습니다.

이제 Unity로 돌아와 계층 구조에서 스폰 관리자를 선택하고 크기를 3에서 4로 변경하고 Laser Ammo Powerup 프리팹을 요소 3 공간으로 드래그했습니다.

레이저 탄약 프리팹에 파워업 스크립트를 추가하고 파워업 ID를 할당했습니다.

변수를 사용하여 플레이어 스크립트에서 추가 할 메서드를 참조하고 false로 설정하는 공개 bool을 추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것을 하나로 모으고 작동시키는 부분입니다. 나는 레이저에 대한 방법을 만들고 레이저 탄약 파워업 활성 진술을 true로 썼습니다. 이제 선택되면 true로 설정되고 메서드는이를 확인한 다음 다음에 오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탄약 수를 확인하고 최대 탄약으로 설정합니다. 또한 UI에서 업데이트 할 명령문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놀러 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훌륭하게 작동하지만 내 배를 수리할 방법도 필요한 것 같아서 다음은 건강/수리 파워업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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