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외국인을 위한 취업과 교육 측면에서 여러 가지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성공 스토리는 무궁무진합니다! 그러나 일본이나 다른 나라로 이사하는 것은 결코 공원에서 산책하는 것이 아닙니다. 비자 요구 사항, 아파트 검색, 티켓 및 임대료를 지불할 돈이 있습니다.
반면에 문화는 외국인이 다른 나라에 살 때 직면하는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입니다. 일본에 거주하는 거의 모든 방문객과 국외 거주자는 일본의 문화와 자국과의 차이점에 대한 무수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과 인터넷을 통해 일본에 살기 전에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떠오르는 태양의 땅에서 공부하거나 일하기 위해 큰 움직임을 보이기 전에 배워야 할 5가지 주요 사항이 있습니다.
시간 엄수
일본의 가치 시간. 시간 후 30분에서 <>분 후에 직장 및/또는 학교에 도착하는 데 익숙하다면 교사나 감독자가 아직 주변에 없더라도 늦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본에서는 사무실에 출근해도 늦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시간 10분에서 15분 전에 사무실이나 교실에 와야 합니다. 예를 들어, 작업이 오전 8:00에 시작되는 경우 시간 전에 사무실에 있어야 하며 오전 8:00에 작업을 시작해야 합니다. 이것은 새로 온 사람들에게는 너무 많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로 인해 방문객들이 다시 나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일본인의 시간 엄수는 그들이하는 모든 일을 초월합니다. 일정이든 마감일이든 일본인은 항상 이러한 사고 방식을 심어줍니다.
열차
뉴스와 광고에서 널리 언급했듯이 신칸센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열차 중 하나입니다. 속도는 603km/h까지 갈 수 있습니다. 전철은 일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대중교통 수단 중 하나입니다.
일본 열차는 일반(가쿠에키테이샤 또는 후쓰덴샤), 래피드(가이소쿠), 급행(규코), 특급(도큐), 슈퍼 익스프레스(신칸센)의 5가지 범주로 분류됩니다. 이 열차의 이용 가능 여부는 머무는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도쿄나 일본의 주요 도시에 있다면 비좁은 지하철을 목격할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출퇴근 시간에는 수많은 급여 근로자와 학생들이 기차 안에 모여 듭니다. 일부 열차는 너무 꽉 차서 다른 승객을 태울 수 없지만 Train Pushers는 모든 마지막 승객이 열차 안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것은 일본에 새로 온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그 나라에 사는 사람들은 출퇴근 시간을 피하기 위해 열차 시간표를 확인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언어 배우기
일본의 대부분의 간판에는 영어로 된 간판이 있습니다. 운이 좋게도 대도시에 취직할 수 있다면 상점 주인과 기타 시설에서 영어로 번역하거나 제품 이름, 메뉴 및 규칙을 로마자로 작성하는 데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러나 국가의 모든 지역에 항상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방문객들이 계속 일본을 방문한다고 해서 일본인이 영어로 말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언어 장벽은 신규 이민자들에게 큰 오해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본에 머물거나 잠시 동안 일본을 방문하려면 "곤니치와 또는 오하요 고자이마스"보다 더 많은 문구를 배워야 합니다. 체류를 보람있게 만들려면 일본어 수업에 등록하십시오. 이것은 더 나은 직업 기회를 찾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전국을 더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걷는 동안 먹고 공공 장소에서 코를 푸는 것
일본에서 꼭 해야 할 일 중 하나는 길거리 음식을 맛보는 것입니다. 영화와 애니메이션에서 일본인이 걸으면서 당고, 오코노미야키, 크레페를 먹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이것들은 일본에 살 때 기대되는 몇 가지에 불과합니다. 안타깝게도 공원을 돌아 다니거나 버스를 타면서 식사를 할 수는 없습니다.
일본인은 매너를 크게 강조하고 "한 번에 한 가지씩"을 의미하는 ikkai ichi dousa를 사용합니다. 음식을 구입한 상점 구내에서, 공원 벤치에 앉아 있는 동안, 그리고 일부 관광지에서만 음식을 먹습니다. 신규 이민자는 가장 가까운 7/11 상점에서 음식을 사서 걷는 동안 먹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공공장소에서 코를 푸는 것은 무례한 행동으로 간주됩니다. 어디서든 코를 푸는 데 익숙하다면 일본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시민들은 항상 예의 바르고 다른 사람에게 질병이나 질병을 퍼뜨리지 않도록 명심합니다. 새로 온 사람들은 이 관행을 따르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항상 화장실 칸막이나 재채기를 하기 위해 대중과 멀리 떨어져 있는 사적인 곳을 찾으십시오.
실내 에티켓: 신발과 슬리퍼
일본에 머무는 동안 친구를 사귈 수 있었다면 집에 들어가기 전에 항상 겐칸에서 신발을 벗으십시오. 방문객을 위해 슬리퍼가 제공되는 경우가 많지만 항상 가방에 양말 한 켤레가 있어야 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집에 들어갈 때마다 신발을 벗는 명확한 규칙이 없습니다. 그러나 일본에서는 임대 주택과 아파트에도 적용되는 중요한 전통입니다. 일부 집주인은 카펫과 다다미가 망가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외국인이 방을 임대하는 것을 주저하기까지 합니다. 집주인과 좋은 관계를 구축하고 이웃과 친구가 되고 싶다면 항상 이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결론
새로운 나라로 이주하는 것은 항상 힘들지만 흥미진진한 경험이기도 합니다. 떠오르는 태양의 땅으로 가기로 결정했다면 머물기에 가장 좋은 곳을 찾으십시오. 일본에서 생활하면서 알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만 나열했습니다. 국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스마트폰과 노트북을 열고 웹에 연결하세요!
'해외 >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 「 일본 편」비즈니스 일본어 학습을 위한 팁 (0) | 2023.05.05 |
---|---|
해외 「 일본 편」일본 휴대 전화는 매우 복잡합니다 ... 추천의 설명 (0) | 2023.05.05 |
해외 「 일본 편」일본으로의 첫 이주: 주택 유형별 주택 임대 방법 안내 (0) | 2023.05.05 |
해외 「 일본 편」처음으로 일본으로 이주, 친구를 사귀는 방법 (0) | 2023.05.05 |
해외 「 일본 편」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일자리를 찾는 방법. (0) | 2023.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