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일본요리

요리 「 일본 요리 편」생선 가바야키 소스

by grapedoukan 2023. 9. 16.
728x90
 
 

스프루스 / 크리스틴 마

준비:5분
요리사:10분
합계:15분
제공:1회 제공량
양도하다:1/2 컵
 
55 평가
영양성분표(1회 제공량당)
333 칼로리
1 그램 지방
70 그램 탄수화물
10 그램 단백질
 전체 영양 라벨 표시
(영양 정보는 성분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계산되며 추정치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레시피 저장

일본에서 카바야키는 생선, 특히 장어(어)를 요리하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준비에는 나비를 날리고, 내장을 제거하고, 물고기의 뼈를 제거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필레를 조각으로 잘라 꼬치에 꿰고 카바야키 소스라고 하는 달콤한 간장 기반 유약에 담근다. 요리하기 위해 필레를 굽거나 구워서 소스가 풍미 가득한 바삭한 겉면을 만듭니다.

카바야끼 소스는 데리야끼 소스와 매우 유사합니다. 둘 다 간장과 설탕으로 단맛을 낸 미림(달콤한 일본 청주)을 함께 사용합니다. 데리야끼 요리법에는 마늘과 생강(때로는 감귤류와 참깨)이 추가되지만 카바야키는 세 가지 주요 재료로 간단하게 유지합니다. 소스는 그다지 맛이 좋지 않으며 세 가지 맛의 감칠맛 나는 조합입니다. 미림은 달콤한 톡 쏘는 맛을 내고 설탕은 단맛을 높이며 간장은 훌륭한 짠맛을 더합니다. 미림과 간장은 각각 감칠맛의 풍미를 선사합니다.

국제 시장에서 양질의 간장과 미림을 찾으십시오. 저염 간장을 선택하거나 글루텐 프리 대용으로 타마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림의 경우 혼미림은 두 가지 쌀 품종과 소주로 만든 청주의 더 순수한 형태이므로 찾으십시오. 대안은 아지미린 또는 미림과 같은 맛을 내도록 설계된 조미료입니다. 더 저렴하고 알코올이 적고 동네 슈퍼마켓에 있을 수 있지만 맛은 완전히 같지 않으며 이와 같은 소스의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카바야키 소스는 전통적으로 장어와 함께 제공되는 경우가 많지만 연어는 물론 메기, 농 및 기타 생선에도 맛있습니다. 몇 가지 재료와 요리하는 데 시간이 거의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바쁜 평일 저녁에 이상적인 레시피이지만 손님에게 제공하기에 충분히 인상적입니다.

재료

  • 간장 1/2
  • 1/2  미림 또는 일본 달콤한 청주
  • 설탕 1/4
 
 

그것을 만드는 단계

    1. 재료를 모으십시오.

스프루스 / 크리스틴 마

 

스프루스 / 크리스틴 마

728x90